아페쎄 골프, 2023 S/S 컬렉션 공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아페쎄 골프(A.P.C. GOLF)가 2023 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아페쎄의 헤리티지에 시크함과 자유로움을 더한 아페쎄 골프만의 감성을 필드로 가져오는 것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테크니컬하게 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를 베이스로 라이트 블루, 그린, 핑크 컬러 팔레트로 스펙트럼을 넓혔고, 스트리트 웨어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섞어 필드는 물론 데일리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시그니처 데님 라인도 확대해 의류 및 액세서리 등에서 다양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다. 동시에 이번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리버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인도 있어, 컬렉션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브랜드 창립자 장 뚜이뚜(Jean Touitou)의 음악에 대한 사랑을 상징하는 기타와 그의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클래식한 골프백을 조합한 아페쎄 골프 심볼도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올 해 첫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며 “2023 S/S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요 백화점 입점을 통해 점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페쎄 골프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A.P.C. KOREA 온라인몰, 아이디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