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원피스' 콜라보 상품 출시…띠부씰 동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U는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공식 제휴를 맺고 간편식사, 안주류 등 총 18종으로 구성된 콜라보 상품들을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원피스 콜라보 시리즈는 주요 캐릭터들의 특성을 연상시키는 식재료와 상품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먹을 잘 활용하는 캐릭터인 ‘루피’ 도시락엔 주먹고기를 넣거나 ‘상디’의 시그니처 기술인 ‘디아블잠브’가 뜨거운 열을 낸다는 점에 착안해 맛의 칠리소스를 활용하는 식이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루피의 주먹고기한상 도시락’은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주먹고기와 롱 소시지, 웻지감자를 콘샐러드, 파스타 등과 함께 담았으며 ‘상디의 디아블잠브 햄버거’는 불고기패티에 양상추, 피클, 치즈 등의 토핑을 올린 뒤 바비큐 칠리소스를 첨가했다.
다음 달에는 ‘프랑키의 미트칠리 펜네파스타’와 ‘우솝의 고르곤졸라 펜네파스타' 등 면류 도시락과 더불어 냉장안주인 ‘상디의 통구이삼겹살'과 ‘루피의 콘스위트 닭다리’ 등도 출시된다.
이 밖에도 CU는 오는 4월까지 컵라면, 가공유, 탄산음료, 교통카드 등의 카테고리에서 원피스 콜라보 신상품들을 차례로 내놓을 계획이다.
이번 원피스 콜라보 상품들에는 최근의 굿즈 수집 트렌드를 반영해 루피, 조로, 상디, 나미 등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총 121종의 띠부씰이 랜덤하게 동봉됐다.
또한, CU는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원피스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는 원피스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해당 상품을 50개 이상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띠부씰 121종 모두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 상품이 출시된 이후인 내달 15일부터는 99개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는 2차 행사를 진행한다.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 상품 10개 이상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피규어(10명), CU모바일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