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인기제품 묶어 반값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선정되는 베스트 6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한편,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고객 참여형 상품인만큼 고객 호응도 좋았다. 지난해 4월 진행한 2차 캠페인에서 선정된 ‘한방 미스트’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임상 경험 총 30년의 한의학 박사 출신이 설립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 오투 네이처의 제품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청암상 시상식 개최…“과학부문 첫 여성 수상자 탄생”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문화산업진흥지구 지정 추진…광한루원·함파우 일대 전략평가 착수
- 2전북자치도, '김관영호' 도정혁신 시즌4 본격 가동…민생 아이디어 154건 발굴
- 3전북소방본부, 부처님오신날 앞두고 전통사찰 화재 특별대책
- 4업체 '법카' 사적 사용한 임미란 광주시의원 불구속 송치
- 5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개막식 일주일 연기
- 6남원시립국악단, 4일 월궁광장서 ‘벚꽃음악회’ 개최
- 7대광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전북 교통차별 27년 만에 해소
- 8코스피 상장사 작년 영업익 62% 급증…흑자기업도 증가
- 9목포시, 유달산 마라톤 대회 6일 개최…교통통제
- 10남원시, 드론레이싱 교육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