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인기제품 묶어 반값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선정되는 베스트 6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한편,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고객 참여형 상품인만큼 고객 호응도 좋았다. 지난해 4월 진행한 2차 캠페인에서 선정된 ‘한방 미스트’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임상 경험 총 30년의 한의학 박사 출신이 설립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 오투 네이처의 제품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 서울장수, ‘장수 생막걸리’ 해외 수출 물량 28% 증가
- 메가MGC커피XSBS, ‘2025 메가콘서트’ 2만 관중 운집 속 성료
- 파라다이스, 자기주식 보유분 10% 소각…"시장 신뢰도 높일 것"
- 사노피, 서울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임상 연구 협력
- SJM 리조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아트 갤러리’ 개관
- 소아암 환자 돕고 숲도 만든다… ESG 실천 앞장서는 한미그룹
- 가스공사, 대형 가스저장시설 안전관리 협의회 실무회의 개최
- 디아드, 노스텔지어 블루재서 초청형 멤버십 큐레이션 선봬
- 아너스톤 봉안당 1층 오픈…품격 있는 추모문화 선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 포은초,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멀리뛰기 1위 달성
- 2영진전문대 국방군사계열, ‘미래 군인 진로체험’ 성료
- 3영천시, ‘자활사업 활성화 인프라 구축’ 공모사업 최종 선정
- 4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5신안군, 관내 요양병원 대상 민·관합동 안전점검
- 6경기도, 클라우드 기업과..."K-AI 클라우드존 開所"
- 7경기연구원, '교통약자 보호구역 제한속도'...탄력 운영論
- 8의정부시, 정원문화축제 ‘가든-페스타’ 연다
- 9윤원석 인천경제청장, 스마트도시 인프라 전략 점검
- 10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