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인기제품 묶어 반값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선정되는 베스트 6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한편,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고객 참여형 상품인만큼 고객 호응도 좋았다. 지난해 4월 진행한 2차 캠페인에서 선정된 ‘한방 미스트’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임상 경험 총 30년의 한의학 박사 출신이 설립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 오투 네이처의 제품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