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출범 20주년 기념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4월 22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캠페인 기간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필수 항목들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봄철 잦은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에 의한 부품 손상 및 실내 공기 오염에 대비해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 필터 등 주요 부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마모된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및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누적 주행거리가 20만 km 이상 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50만 원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위켄드 백, 메르세데스-벤츠 300SL 모델카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