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3-02 15:46:31
수정 2023-03-02 15:46:3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맥키스컴퍼니는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鮮洋)’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2일 대전신세계백화점 5층 베로나스트리트에 첫 선을 보인 ‘선양’ 팝업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선양 팝업스토어는 지역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대전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해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히스토리존 ▲제품전시존 ▲굿즈판매존 ▲이벤트·참여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선양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굿즈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SNS를 통해 방문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각 공간을 경험하면서 선양의 공병을 채워가는 ‘나만의 선양 만들기’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SNS 인증 확인 후 공병을 받아 라벨을 붙이고, 초콜릿, 젤리 등 내용물을 채워 크라운 캡을 닫으면 완성이다. 제품 유통은 대전·세종·충청권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설레임' 7월 매출 전년 대비 60%↑
- 2농심 메론킥, 북미 등 글로벌 시장 공략
- 3부산도시공사 "이상기후로부터 근로자 안전 강화한다"
- 4‘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5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6‘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7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8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9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10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