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PRIZM), 아이키·가비와 함께하는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2 시작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대표 유한익)’이 필수 뷰티 아이템을 깔끔하고 센스 있게 담은 프리즘 박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프리즘 박스(PRIZM BOX) 라이브’ 시즌 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1은 ‘뷰티 박스 라이브’를 콘셉트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지난해 12월까지 진행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운 친절한 제품 설명과 풍성한 박스 구성으로 5회차 동안 총 조회수 약 150만 회 달성하며, 전체 에피소드 박스 품절이라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 2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보인 새로운 호스트인 아이키와 가비가 공동 진행한다. 특히 시즌 2는 매번 색다른 Y2K 스타일의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으로 개성 넘치는 호스트의 패션도 하나의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오늘 9일 첫 방송에는 토니모리, 클리오, 덴티스테, 노우라이, 데이퍼센트, 비에날씬, SW19 브랜드가 참여한 ‘러브 기프트 박스(LOVE GIFT BOX)를 선보일 예정으로 사전 알림 신청자와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댄스 퀴즈타임, 스페셜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시즌2를 기념하는 스페셜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프리즘 박스 라이브 시즌 1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담은 박스를 놀라운 혜택으로 제공하면서 화제성과 성과를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프리즘만의 감각적인 시선으로 선택한 브랜드 구성과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해 많은 분들께 다채로운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