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파크하임 테라스' 홍보관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3-21 16:38:30
수정 2023-03-21 16:38:30
정의준 기자
0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일원에 공급되는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가 지난 18일 단지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는 전원주택처럼 삶의 낭만과 쉼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낭만적인 정원형 설계가 특징으로 실사용 면적을 높인 혁신적인 3면 발코니 설계를 도입했다. 또한 일부 세대에는 공부방, 나만의 영화관 등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멀티룸도 제공된다.
단지 주변으로는 청계산과 응달산, 운중천 산책로, 운중 어린이공원, 청계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자랑하며, 사업지가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우수한 판교 운중동에 위치해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신분당선 판교역과 서판교 IC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월곶판교선 서판교역 및 GTX성남역 등 교통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서판교 상업지역 및 동판교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젊은 수요층에서의 관심이 많이 높아졌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며 “정원과 테라스가 있는 특화 설계와 자녀들과 함께 하는 쾌적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2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3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4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5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6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7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8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9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10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