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나라, 자녀 독서습관 기른다… ‘동화유학’ 캠페인 진행
세계명작, 자연관찰 등 매주 주제별 콘텐츠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의 영유아 전용 콘텐츠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자녀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는 ‘동화유학 캠페인’을 23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화로 유학을 떠난다’는 의미를 담은 동화유학은 자녀가 동화책 속으로 들어가 친구를 만나고 생활습관을 배우는 과정에서 착안해 만든 단어로, 캠페인은 ‘지금 아이를 동화 속으로 보내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동화를 활용한 육아 방법을 제시한다.
아이들나라는 캠페인 진행에 맞춰 모바일 앱의 ‘책읽어주는TV’ 서비스 명칭을 동화유학으로 변경했다. 동화유학은 베스트셀러, 유명 아동문학 수상작 등 완성도 높은 영상을 시청하며 전문 동화구연 선생님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영역에서 매주 주제별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세계 명작, 동물, 생활습관, 마음건강, 자연관찰, 독후 퀴즈 등 매주 선정된 주제별 콘텐츠를 통해 높은 몰입도와 함께 자녀가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LG유플러스는 기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동화유학 캠페인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자녀가 책을 읽는 대신 책으로 들어간다는 콘셉트로, 책 속에서 밥을 먹고, 차를 타고, 친구를 사귀는 과정, 즉 ‘유학 같은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모바일 OTT 아이들나라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 앱 가입 고객은 첫 한 달간 무료 이용 가능하며, 오는 4월 17일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VAT 포함)에 서비스 해지 시까지 지속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는 “아이들나라는 단순히 ‘읽는 동화’가 아닌 만지고 말하며 즐길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를 제공하여 ‘동화 속으로의 유학’과 같은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며, “동화로 하는 첫 배움을 동화유학으로 시작해 아이의 새로운 즐거움과 가능성을 발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