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래미안 원베일리에 디지털게시판 '타운보드-ADS' 설치
경제·산업
입력 2023-03-23 14:36:44
수정 2023-03-23 14:36:44
정의준 기자
0개

KT IS가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래미안 원베일리에 아파트 DX 솔루션 디지털게시판‘타운보드-ADS’를 설치한다고 밝혔다.
래미안 원베일리는 올해 완공과 입주가 예정된 대규모 재건축 단지로 지하철 3∙5∙7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2,900세대 규모의 랜드마크 아파트이다.
‘타운보드-ADS’는 지난 2월 신촌그랑자이를 시작으로 래미안원베일리까지 대단지 아파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 KT IS에서 제공하는 최신의 DX기술을 이용해 대단지 아파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타운보드-ADS’ 운영시스템(CMS)에 접속해 공지 자료를 업로드하면 입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동별 출입구, 커뮤니티 시설, 엘리베이터 내부 등의 공간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서 게시물이 노출되는 방식이다.
또한 스케줄링 기능으로 게시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노출을 차단하는 기능과 화면 롤링 기능이 있어 다량의 게시물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KT IS 김한성 상무는 “지난 2월에 출시한 ‘타운보드-ADS’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운보드-ADS’ 현재 서울∙경기 소재 브랜드 아파트 단지와 계약을 체결하고 설치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