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일본 전 노선 프로모션 진행…“日 소도시 여행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주항공은 인천 출발 일본 전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올해 3월 16일까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을 찾은 여행객은 총 135만1,000명으로 지난해 전체보다 5만 8,000명 더 많았다. 무비자 입국을 재개하고 엔저현상 등이 맞물리며 가까운 일본을 찾는 관광객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일본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제주항공은 4월 말과 5월 초 골든위크 기간 단독 취항지인 시즈오카 노선(현 주3회)을 오는 25일부터 매일 운항하고, 같은 기간 오사카 노선은 주 9회 더 증편하기로 결정했다.
우선 제주항공은 일본으로 떠나는 관광객의 다양해진 여행 욕구를 반영해 오는 9일까지 일본 소도시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항공권은 5일부터 6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인천~시즈오카∙마쓰야마∙삿포로∙오키나와∙나고야 노선으로 편도 총액 기준 7만9,2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주요 간선 도시인 도쿄(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편도 총액 기준 8만4,500원부터 구매 가능하고,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인근 소도시 관광지를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한편 제주항공을 이용해 마쓰아먀를 방문하면 △도고온천 아스카노유 무료입장 △마쓰야마성 리프트&로프웨이 무료이용 △ 천수각 무료입장 등을 제공한다. 시즈오카 노선 이용 고객에게는 공항에서 JR시마다역까지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치토세∙나고야∙오키나와 노선은 최대 3만원 △마쓰야마∙시즈오카∙도쿄∙오사카∙후쿠오카 노선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고, 제주항공 홈페이지 신규회원 등록 후 첫 예약하면 5% 중복 할인 가능하다.
제주항공 예매 후 ‘여기어때’로 일본 호텔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선착순 200명), 돈키호테 추가면세 할인 쿠폰, 국내 면세점 이용 시 최대 USD 175 온라인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 출발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삿포로, 오키나와, 마쓰야마, 시즈오카 총 8개의 일본 노선을 주 141회 운영하고 있으며, 골든위크 기간 총 13편 증편해 주 154회를 운항하게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거리가 가까운 일본 여행 열풍이 불며 대도시 뿐만 아니라 근교 소도시, 이색적인 지방도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취항 가능한 일본 중소 지방도시를 다양하게 검토해 숨은 명소를 적극 발굴하고 새로운 여행지를 원하는 고객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 트럼프·시진핑 사이 동남아…'양자택일' 현실화
- 24시간에 종전 가능?…트럼프, 우크라 종전협상 '나몰라라' 논란
- 백악관, '코로나19 바이러스 인위적 제조' 홈페이지 게재
- 로이터 "테슬라 저가 모델 출시 최소 3개월 지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2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3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4민화, 시대를 넘나드는 예술 그리고 민화의 삶을 사는 손유영 작가
- 5전북대병원, 비수도권 최초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GMP 인증 획득
- 6김철우 보성군수 "지역 미래 인재 위해 아낌없는 교육지원"
- 7"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8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9장흥군, 5월 2~5일 정남진 장흥 키조개축제 개최
- 10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