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證, 차세대 MTS ‘iM하이’ 베타서비스 오픈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하이투자증권은 5일 오는 28일까지 차세대 MTS ‘iM하이’ 베타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서비스를 통해 하이투자증권은 기존 및 신규 투자자의 ‘iM하이’에 대한 사전 사용을 바탕으로 리뉴얼된 MTS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하이투자증권은 그동안 제공해온 MTS ‘힘(Hi-M)’을 4년여 만에 전면 리뉴얼하여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개선시킨 ‘iM하이’를 5월 중에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iM하이’는 UI·UX(사용자 환경·경험) 개선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화면을 ‘오늘은’과 ‘자산은’의 메뉴로 단순하게 이원화하여 ‘오늘은’ 화면에서 실시간 시장 흐름과 주요 종목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자산은’에서는 투자자의 자산 현황과 보유종목 등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종목, 상품, 투자정보 등의 다양한 내용을 조회할 수 있는 ‘통합검색’도 홈화면에 배치하여 정보 검색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핵심 기능만 담은 ‘퀵메뉴’를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iM하이’를 통해 주식 및 파생상품 등을 1회 이상 매매하고 평가를 진행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로 우수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내부 심사를 거쳐 아이폰14프로(1명), 에어팟 프로(10명)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iM하이'의 정식 출시 전 고객의 평가와 의견 접수를 위해 이번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 며 “베타서비스를 통해 접수된 평가 및 의견을 잘 수렴하여 투자자에게 보다 편리한 MT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키움증권 "IMS 투자, 모빌리티 사업 확장성 고려…단순 재무적 투자" 입장
- 부실기업 자금조달로 명성 떨치는 SK證 '드림팀'
- 배당 분리과세 기대↑…활짝 웃는 지주·통신·금융株
- IPO 삼수생 케이뱅크, '밸류에이션'이 최대 난관
- 檢, 롯데카드 압색…사모펀드發 유동화 구조 도마
- 케이지에이, 양극재 수계공정화 사업 속도…해외 시장 공략
- 주담대 변동금리 3년 만에 최저…6월 코픽스 0.09%p↓
- 엑시온그룹 “디지털금융 본부 신설…다각화 드라이브”
- 시지트로닉스, 'APD 센서 기반 파운드리 서비스' 본격 실시
- 미래에셋증권, 2분기 퇴직연금 적립금 3조 이상 유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평택시, 폐기물처리장 인허가 철회 촉구
- 2김동연 경기도지사, “성공한 정부, 경기도가 뒷받침”
- 3원주시, 반도체 부품 기업 ㈜이앤아이비와 투자협약 체결
- 4원강수 원주시장, 국회 잇따라 방문...지역 현안 해결 박차
- 5안동시, ‘2025 안동포 세대공감 페스타’ 개최
- 6여수상의, 고용둔화 지원사업 선정…52억 8천만원 규모
- 7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개최
- 8중진공, K-조선 등 지역 주력산업 활력 제고 나서
- 9키움증권 "IMS 투자, 모빌리티 사업 확장성 고려…단순 재무적 투자" 입장
- 10부천시, 대장산단 투자유치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