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신제품 화장지 ‘코디 블라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4-07 09:28:43
수정 2023-04-07 09:28:43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신제품 화장지 ‘코디 블라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디 블라썸’은 우아한 부케향을 담아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천연펄프 원단으로 만들어 피부에 닿을 때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무형광, 무잉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3겹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뛰어난 흡수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코디 블라썸’은 쌍용C&B와 SSG닷컴이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체결한 업무제휴협약의 일환으로 SSG닷컴 채널 전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쌍용C&B는 화장지를 시작으로 키친타월과 미용티슈 등 ‘코디 블라썸’ 시리즈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디 블라썸’은 사용할 때마다 우아한 부케향과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흡수력이 탁월하고 도톰하면서도 향기까지 첨가돼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 물티슈, 생리대, 유아기저귀, 시니어기저귀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