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나진성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 디지털 콘텐츠 공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일러스트레이터 ‘나진성(J-EIGHT)’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Hankook X Digital Creator 시즌3’의 디지털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낯선 MZ세대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는 최종민, 네르 작가와 한국타이어의 제품으로 구성된 디지털 콘텐츠를 발행했다.
작업에 참여한 나진성 작가는 스트릿 문화와 레트로 콘셉트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의류, 음료, 게임 등의 산업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작가는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이하 포뮬러 E)’ 시즌9의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동 중인 한국타이어의 기술 경쟁력을 아트워크로 표현했다.
협업은 생동감 넘치는 포뮬러 E 레이싱 트랙을 배경으로 ‘한국(Hankook)’ 브랜드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계정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게재된 퀴즈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0명에게 ‘아크릴 네임택’ 굿즈를 선물한다.
또한, 굿즈와 함께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고 한국타이어 계정 태그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LG전자, 싱가포르 초대형 물류센터에 고효율 HVAC 공급
- 방사청,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첨단 무인전투체계 공동개발 협력
- KT, 모바일 요금제 '정액 할인' 신설…"1인 가구 혜택"
- HD현대일렉트릭, 초대형 특수변압기 시장 ‘정조준’
- ㈜한화, MSCI ESG 평가 'AA등급' 획득…2년 연속 상승세
- 혼다코리아, 라이딩 시즌 맞이 4월 모터사이클 구매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2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3수성구, ‘수성사직제’ 봉행. . .지역의 안녕과 화합 기원
- 4수성구, ‘노인의료복지시설 인권지킴이’ 위촉
- 5수성미래교육재단, 수성미래교육관 ‘미래광장 N’ 프로그램 운영
- 6수성아트피아, 수성아트피아 희망기획전 <봄의 소리Ⅱ> 개최
- 7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8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9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10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