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출시 최단 기간 200만잔 판매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4-13 09:36:48
수정 2023-04-13 09:36:48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1일에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2017년 첫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인 18일만에 20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만잔 돌파는 출시 이후 지난 7년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로, 현재까지의 누적 판매량은 총 1,600만잔을 넘어섰다. 이는 스타벅스의 계절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지난 2017년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자체 출시했던 음료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2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3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4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5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6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7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8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검정고시 합격증서 수여식 개최
- 9경기도, 지반침하 예방 현장점검 나서
- 10인천시, 친환경 시티투어 본격 운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