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SG랜더스와 콜라보…‘스타벅스 데이’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랜더스 필드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SSG랜더스 vs 두산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번째로 열리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는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경기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닝 간에도 스타벅스 퀴즈를 진행한다.
아울러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2,0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해는 스타벅스 시안을 최초로 적용한 셀프 사진 촬영 부스를 운영해, 야구 관람객들이 스타벅스 네컷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행사 첫번째 날인 오는 28일에 고객 300명을, 이어서 29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30일에는 연계 NGO 및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 200명과 스타벅스 파트너1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SSG랜더스 구단과 협업한 새로운 디자인의 유니폼 ‘랜더스벅 ‘을 출시한다. 이번 ‘랜더스벅’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인 짙은 그린컬러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밝은 민트컬러를 사용한 2종으로 출시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