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티웨이 상품권’ 출시…“고객 결제 편의 증대”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예매 고객들의 결제 편의 증대와 선물하기를 통한 서비스의 다양화를 위해 ‘티웨이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티웨이 상품권’은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한 잔액 관리형 상품권으로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구매한 상품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권 구입은 G마켓, 카카오선물하기, 11번가 등에서 구입 및 선물하기로 이용 가능하며, 구입 후 상품권의 금액만큼 항공권 예약 시 결제수단 사용과 기내식, 초과 수하물 구매 등 일반 금액권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4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G마켓을 통한 구매만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G마켓을 통해 상품권 할인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구매로 인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구매가 유리하다.
이벤트 및 상품권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근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구매 형태를 새롭게 추가한 것으로 여행의 설렘과 기쁨을 지인분들과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며 “티웨이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등 LCC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대해 고객들의 여형편의 증대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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