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친환경 폴로 시리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4-26 16:08:53
수정 2023-04-26 16:08:5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다음 달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 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파 '친환경 폴로 시리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파의 고민을 담은 '그린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올해는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했다. 이 원사는 일반 폴리 대비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소비량, 탄소배출량을 감축해 보다 친환경적이다.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는 겨드랑이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돼 우수한 항균소취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가슴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네파만의 피크 A 와펜이 적용됐다.
'하프집업 폴로 반팔 티셔츠'도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원피스형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네파 관계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적인 의미까지 담을 수 있도록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폴로 등의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은 물론 항균과 착용감 등 기능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