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누적 판매 3,00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4-27 09:34:00 수정 2023-04-27 09:34:00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빙그레 ‘더:단백’ 제품 사진.[사진=빙그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빙그레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단백이 누적 판매량 약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지난 20215월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단백은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를 돌파했고, 작년 3월에는 1,000만개를 넘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3,000만개가 판매됐다.

 

:단백은 드링크 제품 3(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오리지널, 로우슈거),프로틴바 3(초코크런치바, 피넛버터바, 마일드바), 파우치 타입 파우더 2(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 팝칩(군옥수수 맛)등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