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오뚜기’와 유쾌한 콜라보 선보여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식품브랜드 오뚜기와 오는 5월 5일 유쾌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록스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게임업계부터 패션업계까지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Ottogi X 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슈즈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에 오뚜기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백스트랩으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오뚜기 카레, 진라면 등 일상 속 친근한 오뚜기 대표 제품부터 열라면, 케찹, 순후추, 참깨라면, 참기름까지 총 8개의 제품이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탄생돼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재미 있는 소비 경험까지 제공한다.
또한 신발 상부에 오뚜기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 컬러를 적용해 톡톡 튀는 생동감을 극대화했으며, 발 뒤쪽으로는 스트랩이 없어 신고 벗기 용이하다. 크록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폼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역시 3분 카레, 진라면을 포함해 크림스프, 마요네스, 오뚜기 짜장, 딸기쨈, 뿌셔뿌셔 등 지비츠™ 참 8종이 부착돼 즐겁고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완성시키며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편 이색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오뚜기 X 크록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1분기 영업익 2029억원…전년 比 354% 증가
- 2컨츄리시티즌,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 성료
- 3로엔서지컬, 서울대병원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4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5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6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7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8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9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10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