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오뚜기’와 유쾌한 콜라보 선보여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식품브랜드 오뚜기와 오는 5월 5일 유쾌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록스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게임업계부터 패션업계까지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Ottogi X 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슈즈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에 오뚜기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백스트랩으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오뚜기 카레, 진라면 등 일상 속 친근한 오뚜기 대표 제품부터 열라면, 케찹, 순후추, 참깨라면, 참기름까지 총 8개의 제품이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탄생돼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재미 있는 소비 경험까지 제공한다.
또한 신발 상부에 오뚜기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 컬러를 적용해 톡톡 튀는 생동감을 극대화했으며, 발 뒤쪽으로는 스트랩이 없어 신고 벗기 용이하다. 크록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폼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역시 3분 카레, 진라면을 포함해 크림스프, 마요네스, 오뚜기 짜장, 딸기쨈, 뿌셔뿌셔 등 지비츠™ 참 8종이 부착돼 즐겁고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완성시키며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편 이색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오뚜기 X 크록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