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플럭스 '마리나비', 네이버 라이브방송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3-05-02 18:00:17
수정 2023-05-02 18:00:17
정훈규 기자
0개
2일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방송서 ‘5월 감사 선물세트’ 선보여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ESG 화장품 기업 ‘이노플럭스’는 자사의 브랜드 ‘마리나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 ‘마린 앤 마더스 데이(Marine & Mother’s Day)'를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노플럭스는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통해 해조류 유효성분 추출 R&D 제품인 인텐스 비타민C 크림과 와디즈 3,502% 초과 달성한 마리나비 슬리핑마스크팩, 토너, 앰플 등 마리나비 감사 세트를 선보인다.
이노플럭스 관계자는 “어머니와 부모님, 스승님뿐 아니라, 고객 연령층과 피부 타입별 다채로운 세트를 구성해 고객의 니즈를 맞춘 라이브 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가족, 엄마의 품처럼 넓은 바다에서 찾은 해조류 화장품 ‘마리나비’의 라이브 쇼핑 방송이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에는 데미지릴리프 화이트닝 크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 특별한맛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프리미엄 장류 시장 공략"
- 졸스, 선케어 매출 남미 비중 66% 차지…"강한 자외선 영향"
- “신도시도 중심 입지가 최고”…‘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발길 이어지는 이유
- 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영풍 장형진 고문, 소환 조사 없이 불송치…환경단체 '재수사'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