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BMW 엑설런스 라운지’ 성료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BMW 코리아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BMW Excellence Lounge)’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2018년부터 매년 이어져 오고 있는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 멤버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대기 고객, 잠재 고객에게 BMW만의 특색 있는 문화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 이벤트다.
서울 강남구 소재 특별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미각(Flavor of Forwardism)’을 주제로 미식,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각 분야 전문가 초빙 클래스는 ▲소믈리에 정하봉의 ‘와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셰프 서호영의 ‘푸드 클래스’ ▲바리스타 도형수의 ‘커피 클래스’ ▲LPGA 투어 통산 9승의 스타 골퍼 최나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전문가 초빙 클래스 참가 고객에게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시승 기회와 함께 모던 한식 파인다이닝 ‘옳음’을 이끄는 서호영 셰프의 오찬 혹은 만찬이 제공됐다. 식사 코스에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BMW 시그니처 메뉴와 음료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12일과 13일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 초청 콘서트가 열렸다. 12일에는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에 오른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13일에는 가수 성시경이 공연을 펼쳤다.
총 9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에 힘입어 콘서트는 예약 개시 3분 만에, 전문가 초빙 클래스가 포함된 파인 다이닝 세션은 점심 15만 원, 저녁 25만 원의 높은 참가비에도 불구하고 예약 사이트 오픈 이틀 만에 전체 매진되는 등 매해 높아지고 있는 BMW 엑설런스 라운지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고객이 지불한 참가비의 일부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BMW 엑설런스 라운지 현장에는 럭셔리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 뉴 i7과 뉴 X7, M 전용 초고성능 SAV 뉴 XM,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 등 최신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전시하고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X7, 7시리즈, 8시리즈 쿠페 등 BMW의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을 ‘BMW 럭셔리 클래스’로 정의하고,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을 운영하고 있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에게는 차량 서비스에서부터 문화 체험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혜란의 車車車] “험로·수심 800mm도 거뜬”…기아 첫 픽업 ‘타스만’ 타보니
- [위클리비즈] 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벼랑 끝 홈플러스…기업회생·검찰 수사 속 ‘대책 실종’
- “키움서 주식 안한다”…키움증권 연이틀 먹통에 ‘부글부글’
- 한숨 돌린 줄 알았는데…트럼프 “의약품도 관세 검토 중”
- [尹파면] 대선 국면 돌입…짙어진 부동산 시장 관망세
- [尹파면] 탄핵에 반색하는 플랫폼...카카오 숨통 트이나
- 필립스옥션, 런던서 '뉴나우 근현대 미술 경매' 개최
- '자본시장법 위반'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1심 벌금형
- 소상공인연합회 "헌재 결정 존중…경제 살리기 매진하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험로·수심 800mm도 거뜬”…기아 첫 픽업 ‘타스만’ 타보니
- 2순창 쌍치면 산불 2시간 만에 진화…최영일 군수, 현장 긴급 출동
- 3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4벼랑 끝 홈플러스…기업회생·검찰 수사 속 ‘대책 실종’
- 5“키움서 주식 안한다”…키움증권 연이틀 먹통에 ‘부글부글’
- 6한숨 돌린 줄 알았는데…트럼프 “의약품도 관세 검토 중”
- 7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8대선 국면 돌입…짙어진 부동산 시장 관망세
- 9탄핵에 반색하는 플랫폼...카카오 숨통 트이나
- 10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