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헬스, 올림픽의 날 맞아 ‘스텝 챌린지’ 진행…운동 기쁨 알려
‘올림픽의 날’ 기념해 글로벌 18개국서 진행
올림픽 선수가 제공하는 운동 정보 확인 가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가 6월 23일 ‘올림픽의 날(Olympic Day)’을 기념해 2주간 ‘삼성 헬스(Samsung Health)’ 앱에서 ‘스텝 챌린지(Step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세계 올림픽 팬들과 삼성 헬스 사용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기획됐으며 글로벌 18개국에서 동시 진행된다.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스텝 챌린지’의 도전 목표는 10만 걸음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삼성 헬스 앱의 메인 배너를 클릭해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다. 삼성 헬스의 ‘투게더’ 메뉴에서 글로벌 순위와 목표 성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8개국 참여자들과 경쟁하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목표를 달성한 참가자는 삼성 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올림픽의 날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 행사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올림픽의 날을 맞아 주관하는 ‘운동합시다(Let's Move)’ 캠페인과 연계되어 진행된다.
IOC가 세계인들에게 운동의 기쁨을 알리고자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산책, 달리기, 계단 오르기 등 형식에 관계없이 일상생활의 신체 활동을 통해 운동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 삼성 헬스의 ‘스텝 챌린지(Step Challenge)’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2만 걸음을 달성할 때 마다 축하 메시지를 받게 되며, 이를 클릭하면 ‘운동합시다(Let's Move)’ 홈페이지로 연결돼 올림픽 선수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운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월 전 세계 6,400만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건강 솔루션인 삼성헬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령, 사노피와 항암제 ‘탁소텔’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 체결
- 2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3남원 춘향폐차장, 추석맞이 도토리묵 86팩 기탁
- 4남원시, 농악·무용·공예 어우러진 10월 문화의 달 행사 마련
- 5남원시 웹툰 '향단뎐', 500만 독자 열광…시즌2 10월 연재 시작
- 6KB캐피탈, 5년 만에 3억 달러 규모 글로벌 외화채권 발행
- 7남원 피오리움, 가을맞이 '어텀패스' 무료·할인 혜택 풍성
- 8남원시, 5년 만에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영예
- 9남원보호관찰소, 추석 앞두고 사랑 나눔·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 10'국화향 가득한 오후'…국립민속국악원, 가을 토요공연 6회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