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새로운 TV CF ‘캠페인 영상’ 공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5일 새로운 TV CF 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 는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변함없는 포근함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가 커가는 과정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딸이 태어나서, 소파에서 놀고 자며, 함께 성장해서, 결혼상대를 데려오고, 마냥 어린 아이 같았던 딸이 다시 딸을 낳아, 이젠 손녀가 포근한 소파에서 놀다 잠드는 가족의 포근한 스토리로 그 곁에 항상 자코모 소파가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블레스 4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볼륨감이 살아있는 이중 분할 등방석이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몸을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단계의 각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팔걸이는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카멜, 머드, 오렌지, 미스티 블루, 네이비, 블랙 등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에 대한 진심을 아이를 변함없는 사랑으로 키우는 ‘부모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했다”며 “자코모와 함께 가족 모두 포근한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의 TV CF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컬래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중앙회 등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총 4억원 규모 쌀 기부
- 2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3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4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5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6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7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8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9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10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