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새로운 TV CF ‘캠페인 영상’ 공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5일 새로운 TV CF 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 는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변함없는 포근함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가 커가는 과정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딸이 태어나서, 소파에서 놀고 자며, 함께 성장해서, 결혼상대를 데려오고, 마냥 어린 아이 같았던 딸이 다시 딸을 낳아, 이젠 손녀가 포근한 소파에서 놀다 잠드는 가족의 포근한 스토리로 그 곁에 항상 자코모 소파가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블레스 4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볼륨감이 살아있는 이중 분할 등방석이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몸을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단계의 각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팔걸이는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카멜, 머드, 오렌지, 미스티 블루, 네이비, 블랙 등 총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에 대한 진심을 아이를 변함없는 사랑으로 키우는 ‘부모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했다”며 “자코모와 함께 가족 모두 포근한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의 TV CF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컬래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 완성차업계 총출동...모빌리티 신기술 베일 벗는다
- 美 피그마 성공에…뜨거워진 벤처 투자 열기
- 돈 안되는 ‘軍 로봇’ 개발?…수익성 강화 과제
- DL건설·포스코이앤씨 ‘선제 사임’…제재 전 진화 총력
- CJ제일제당, 내수 정체에 실적 ‘뚝’…“美·日 등 공략”
- LG전자, 구독 시장 잡는다…글로벌 확장 ‘속도’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 이행률 거의 변화 없었다…“정화의무 성실 이행” 공언 공염불
- 출산율 훈풍에…신세계百, 전 점포서 ‘베이비 페어’ 개최
- LS, 1712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워라밸센터 본격 가동
- 2고창식품산업연구원, 관광산업 동반 성장 협약·인식개선 교육
- 3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전국 최상위 전력 입증
- 4고창세계유산 원정탐험대…세계유산축전 홍보 '박차'
- 5전교조 광주지부, "이정선 교육감 진실 밝히고 책임 있는 행동하라"
- 6기장군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15~16일 임랑해변서 개최
- 7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 석탄산업유산 미래자원화 방안 모색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8김진태 지사, 과수연구 성과 점검… 농가소득 높이는 현장중심 연구 당부
- 9피엠그로우, 부산 배터리 DPP 사업 수행기관 선정돼
- 10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