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14:49:39 수정 2025-10-01 14:49:39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게임 10종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1일부터 약 2주 간 추석 이벤트 '달 달 무슨달'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잘 여문 햇알밤' 아이템을 사용해 각종 보상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12분마다 '한가위 복주머니'도 획득할 수 있다. 복주머니 개봉 시 '을사년 꿀송편', '을사년 쑥송편'과 함께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각종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리니지2'는 본서버에서 오는 22일까지 ‘추석 맞이 송편 빚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 사냥 미션과 사냥터에서 모은 재료로 ‘콩 송편’, ‘꿀 송편’, ‘소모품 상자’, ‘변신 주문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콩 송편’을 사용하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꿀 송편’은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사용 가능하다. 각성 서버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보름달 대축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풍등’을 제작하고, 지정된 마을의 보름달 근처에서 사용해 ‘활력 회복 꿀 송편’, ‘수려한 외형 가공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은 오는 29일까지 ‘PC방 한가위 특별 선물’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PC방에서 아이온을 즐기고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희귀 마석 선택 상자’, ‘데바 캔디 상자’ 등을 지급하는 ‘데일리 보상’ ’모션 선택 상자(15일)’, ‘강화석 상자’, ‘고급 확성기’ 등을 제공하는 ‘주간 보상’ PC방 전용 신규 의상 ‘병아리’, ‘전승 신석 선택 상자’ 등을 선물하는 ‘전체 누적 보상’ 등을 얻을 수 있다. 100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추첨(500명)을 통해 치킨 모바일 상품권도 획득 가능하다.

'BNS NEO'는 오는 15일까지 '네오의 가을, 단풍 그리고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태고의 달빛 초원' 필드 사냥과 백청산맥 던전 보스 처치를 통해 각각 '단풍', '송편'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이벤트 교환 NPC '은비' 통해 '오색 송편' 및 경험치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에게 주말 특별 우편으로 '네오의 가을 주화'를 선물한다. 주화는 떠돌이 NPC '보부상 한이'에게 '금화', '인장', '도화'로 교환할 수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