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쿨’ 캠페인 전개…“엔데믹 맞아 압도적 스케일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다시 열린 여름을 맞아 MZ세대들을 위해 대규모 여름 캠페인을 벌인다.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워진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젊음의 거리’ 홍대 일대에서 먼저 시작된다. 카스는 홍대 메인 상권인 상상마당 인근에 다양한 테마의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카스 플래그십 팝업 매장에서는 ‘나만의 카스캔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의 체험형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도 인근 오락실, 노래방 등도 카스쿨 콘셉트로 탈바꿈해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직, 패션, 아트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일일 강사로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도 열린다. 사전 신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회 운영되는 ‘카스쿨 클래스’에는 가수 조현아와 지올팍, 모델 송해나와 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상세한 클래스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스의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도 다시 열린다. 오비맥주는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뮤직 콘서트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개최해 여름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카스는 본격적인 여름 캠페인 시작에 앞서 신규 광고 영상을 이날 공개했다. 광고는 ‘오늘 놀까? 그런 말이 어려운 여름’이라는 문구와 함께 각자의 자리에서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카스는 그들에게 ‘신나는 여름은 바로 오늘!’이라며 힘든 일상을 잊고 다시 돌아온 여름을 ‘진짜가 되는 시간’으로 만들자고 말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엔데믹 후 첫여름을 맞아 대한민국 1등 맥주 카스는 올여름 압도적인 스케일의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알차고 재미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들로 다시 한번 신나는 여름의 기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휴마시스에 127억 지급" 판결에…셀트리온, 항소 의사 밝혀
- 삼양식품, 中 첫 해외공장 착공…“현지 생산 본격화”
- 에너지공단 “온도주의 실천으로 에너지 절약해요”
- 이주비 대출도 6억 제한…건설사 재무 부담 ‘직격탄’
- 국내서 외면 받는 ‘푸조’…하이브리드로 소비자 발길 돌릴까
- 이마트24, 해외사업 ‘글쎄’…속도·성과 ‘미지수’
- ‘경영권 없는’ NXC 지분 매각 본격화…4.7兆에 팔릴까
- ‘3%룰’ 포함 상법 개정안, 국회 통과…“지주사 재평가”
- 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박구용 교수 초청 강연 성료
- 2고창군, 성내 어울림 체육센터 준공…'면 단위 기초생활 거점 역할'
- 3남원시보건소, 통합건강증진사업 3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 4영남대 김민재 교수 연구팀, 차세대 AI 반도체 기술 개발
- 5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 어울림마당 '2025 청소년 FESTA' 성공적 개최
- 6추광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 영남대에 발전기금 기탁
- 7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스마트도서관 재구축 및 배리어프리 자가대출반납기 도입
- 8대경경자청,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內 푸드테크연구지원센터 첫삽
- 9대구행복진흥원, 취약계층 청소년·청년에게 교통비 2억원 지원
- 10이권재 오산시장 취임 3주년, 자족형 도시로 만들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