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로 선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지난 4월 공개한 ‘Hankook X Formula E 브랜드 광고 영상’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Youtube Ads Leaderboard)’ 5월 인기 광고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광고 영상은 시청 시간, 자발적 조회 수, 시청자 유지도, 광고 집행으로 인한 조회 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 내 ‘Short(10~30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1,477만 회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며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 광고로 선정된 이번 광고 영상은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이하 포뮬러 E)' 시즌 9의 공식 후원을 연계해 지난 4월 선보였다. 글로벌 전기차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브랜드 이미지, 하이테크 기술력 등 메시지를 담았으며, 포뮬러 E에 한국타이어가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을 통해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의 집약체를 표현했다.
한편, 국제자동차연맹(FIA)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탄생한 포뮬러 E 대회의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정적인 핸들링, 뛰어난 접지력 등 성능을 구현하며 최상의 레이싱 퍼포먼스를 지원하고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2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3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4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5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6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7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8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9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10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