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플리즈, 사과와인 증류주 ‘비긴나인틴’ 출시

사과와인 전문기업 ㈜한국애플리즈(대표 한임섭)가 경북 의성 사과 원료로 숙성한 사과와인 증류주 ‘비긴나인틴(Be:gin1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애플리즈는 사과와인 전문 기업으로 지난 1996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해외 유명 와인품평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21년 수출 삼백만불의 탑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 인정받아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사이더 ‘애피소드’, 과실주 ‘더 찾을수록’, 디저트와인 ‘한스오차드’, 15년산 정통 브랜디 ‘금과명주’ 등이 있다.
이번 신제품 ‘비긴나인틴’은 출시전부터 전통주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은 제품으로 전통주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마니아를 위해 원료부터 향, 풍미까지 차별화를 꾀했으며, 인공감미 없이 국내산 사과 증류 원액과 사과 농축액 등을 원재료로 사용했다.
또한 전통 옹기에서 숙성시켜 달콤한 사과향과 전통주 특유의 깊은 맛까지 담아냈으며, 알코올 도수 19%로 전통주는 고도수라는 편견도 낮췄다.
‘비긴나인틴’은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박람회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겐 신제품 비긴나인틴부터 한국애플리즈의 다양한 제품 시음 기회와 할인 및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임섭 한국애플리즈 대표는 “전통주는 막걸리, 소주만 떠올리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료의 전통주, 증류주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 K와인의 세계화를 위해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한국의 K와인, 전통주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비긴나인틴’은 7월 10일부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정식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애플리즈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 “국민 80%, 치매 치료 신약에 대해 ‘잘 모른다’”
- 서울대병원 "삼중음성유방암, 맞춤형 면역치료로 종양 성장 억제"
- 방탄소년단 RM, 고려대의료원에 1억 원 쾌척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항공, 대구·부산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 2에스티큐브 "BTN1A1 타깃 면역항암 전략, 경쟁력 확인"
- 3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통합 시너지 극대화
- 4넥슨,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 성료
- 5코스피, 사상 첫 3400 돌파…0.36% 오른 3407.78 출발
- 6한국첨단소재, CIO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기반 확보
- 7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8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9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10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