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여름휴가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용하세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전통시장 내수 활성화를 위해 여름휴가철 철도 이용고객대상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철도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대내외 경기 악화로 침체된 내수경기를 회복시키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8월 새로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8일에는 KTX용산역에서, 10일에는 KTX부산역2층 만남의 광장에서 4개월간, 철도이용고객대상으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사용방법과 혜택 홍보에 나선다. 여기에 현장에서 ‘온누리상품권 전용 앱’ 다운로드 및 카드·계좌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기념품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소진공은 그동안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등 중기부 산하 유관기관 대상 홍보와 3차례에 이르는 대규모 대국민 행사인 ‘온누리ON페스타’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명절 귀성길 철도이용고객 대상 홍보, 대국민 참여이벤트 등으로 홍보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여행지 인근 전통시장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널리 홍보하여 대국민으로까지 전파할 수 있도록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시작했다”면서, “10% 할인구매, 전통시장 소득공제, 카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가진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