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찜 특가’ 분석…해외 현지 판매비중 ‘쑥’

경제·산업 입력 2023-07-10 09:18:42 수정 2023-07-10 09:18:42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주항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주항공은 최근 진행한 (JJIM) 프로모션을 분석한 결과 해외 현지 판매비중(인바운드)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진행한 최대 항공권 할인행사인 (JJIM)프로모션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해외 현지 판매 비중이 전체 매출의 약 16%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6월 찜 프로모션의 해외 현지 판매비중(16.2%)과 비슷한 수준이다.

 

제주항공은 해외 현지 판매 수요 빠른 회복의 원인으로 해외 마케팅 효과를 꼽았다. 제주항공은 2010년부터 당대 최고의 한류스타를 모델로 고용해 항공기 동체 래핑, 기획상품 제작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