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렌시아, CJ홈쇼핑 상반기 클렌저 판매 1위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3-07-11 10:42:37
수정 2023-07-11 10:42:37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CJ홈쇼핑의 2023년도 상반기 결산 결과 클렌저 부문 판매량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렌저 부문 1위 판매를 달성한 제품은 ‘떡솝’이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로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세안만으로 스킨케어를 한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각질제거와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출시 후 여섯 차례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진행, 효능, 효과 등 지속적인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상반기 성적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며, 하반기에도 더욱 노력해 K-뷰티의 수준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렌시아는 전 세계 청정지역의 식물성 로컬 원료들을 장인의 방식으로 제조하며, 클린뷰티 및 지속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의 런치패드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