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렌시아, CJ홈쇼핑 상반기 클렌저 판매 1위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3-07-11 10:42:37
수정 2023-07-11 10:42:37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CJ홈쇼핑의 2023년도 상반기 결산 결과 클렌저 부문 판매량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렌저 부문 1위 판매를 달성한 제품은 ‘떡솝’이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로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세안만으로 스킨케어를 한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각질제거와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출시 후 여섯 차례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진행, 효능, 효과 등 지속적인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상반기 성적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며, 하반기에도 더욱 노력해 K-뷰티의 수준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렌시아는 전 세계 청정지역의 식물성 로컬 원료들을 장인의 방식으로 제조하며, 클린뷰티 및 지속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의 런치패드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