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렌시아, CJ홈쇼핑 상반기 클렌저 판매 1위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3-07-11 10:42:37
수정 2023-07-11 10:42:37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CJ홈쇼핑의 2023년도 상반기 결산 결과 클렌저 부문 판매량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렌저 부문 1위 판매를 달성한 제품은 ‘떡솝’이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로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세안만으로 스킨케어를 한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각질제거와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출시 후 여섯 차례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진행, 효능, 효과 등 지속적인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상반기 성적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며, 하반기에도 더욱 노력해 K-뷰티의 수준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렌시아는 전 세계 청정지역의 식물성 로컬 원료들을 장인의 방식으로 제조하며, 클린뷰티 및 지속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의 런치패드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