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K-패션 브랜드 존’ 열어
경제·산업
입력 2023-07-11 09:19:57
수정 2023-07-11 09:19:5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한국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해 용산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4층에 ‘K-패션 브랜드 존’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K-패션 브랜드 존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다수 입점해 있는 특화 존으로, 현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르시(KIRSH), 벤셔먼(BEN SHERMAN), 우알롱(WOOALONG) 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 중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키르시, 벤셔먼은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며, 우알롱의 경우 브랜드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 곳에는 큐레이션 편집숍을 표방하는 ‘어프로치 서울(APRCH SEOUL)’도 입점해 있어 엠블러(AMBLER), 세인트페인(SAINTPAIN), 문페어리(MOON FAIRY) 등의 국내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중 다수의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새로 오픈 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 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2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3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4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5중소기업중앙회
- 6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7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8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9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10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