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K-패션 브랜드 존’ 열어
경제·산업
입력 2023-07-11 09:19:57
수정 2023-07-11 09:19:5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한국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해 용산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4층에 ‘K-패션 브랜드 존’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K-패션 브랜드 존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다수 입점해 있는 특화 존으로, 현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르시(KIRSH), 벤셔먼(BEN SHERMAN), 우알롱(WOOALONG) 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 중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키르시, 벤셔먼은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며, 우알롱의 경우 브랜드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 곳에는 큐레이션 편집숍을 표방하는 ‘어프로치 서울(APRCH SEOUL)’도 입점해 있어 엠블러(AMBLER), 세인트페인(SAINTPAIN), 문페어리(MOON FAIRY) 등의 국내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중 다수의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새로 오픈 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 삼성전자, 오늘 4분기 성적표 공개…반도체 영업익 3조대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2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3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4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5“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6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7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8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9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10인천시, 학익유수지 개선 방안 주민설명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