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K-패션 브랜드 존’ 열어
경제·산업
입력 2023-07-11 09:19:57
수정 2023-07-11 09:19:5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한국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해 용산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4층에 ‘K-패션 브랜드 존’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K-패션 브랜드 존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다수 입점해 있는 특화 존으로, 현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르시(KIRSH), 벤셔먼(BEN SHERMAN), 우알롱(WOOALONG) 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 중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키르시, 벤셔먼은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며, 우알롱의 경우 브랜드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 곳에는 큐레이션 편집숍을 표방하는 ‘어프로치 서울(APRCH SEOUL)’도 입점해 있어 엠블러(AMBLER), 세인트페인(SAINTPAIN), 문페어리(MOON FAIRY) 등의 국내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중 다수의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새로 오픈 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전자, 미국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업계 최다 1위
-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25일 맨즈컬렉션 론칭
- 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미국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업계 최다 1위
- 2임실군청 사격팀, 전국체전 정상 등극
- 3강천산 단풍 절정기 맞아 순창군 '가을 성수기' 본격 운영
- 4임실 붕어섬·치즈테마파크, 국화·구절초로 물든 가을 정원
- 5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25일 맨즈컬렉션 론칭
- 6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7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8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9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10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