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여름 휴가 시즌 맞아 '해외차량 호출'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카카오모빌리티는 여름 휴가철 기간 동안 해외를 찾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 쿠폰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5월 한달 간 해외 출국자는 168만 3,022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인 5월 출국자 규모를 감안했을 때, 여행 성수기인 7월에는 이보다 해외 여행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이에 카카오모빌리티는 이용자들이 해외 현지에서도 이동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7월 한 달간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 ▲동남아시아 5개국(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유럽 등 지역별로 각각 3,000원∙5,000원∙1만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해, 카카오 T 앱에서 ‘해외차량호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밍 형태로 현지 모빌리티 서비스 업체와 연동해 택시 등 이동 서비스를 제공 중인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은 현재 전세계 31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일부터는 ‘카카오 T 해외차량호출'를 알리기 위한 광고 캠페인도 전개 중에 있다. ‘모빌리티 자동로밍 시대의 개막’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에서 사용하던 카카오 T 앱 그대로 별도 설치, 가입, 등록 없이 해외 현지에서도 현지 차량을 호출하는 순간들을 소개했다. 해당 광고는 프랑스 파리와 베트남 다낭 2편으로 제작됐으며, TV·SNS·옥외광고 보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