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더현대 서울에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Bring 2gether Playground(브링 투게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과 예술을 결합해 더욱 다채로워진 크록스’를 콘셉트로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및 공간이 구성됐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트 감상부터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감상 및 숏폼 제작 체험, AR 경험, 한정판 제품 및 신제품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디지털 아트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올 3월 진행된 크록스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16명의 아티스트와 아트 콘테스트 우승자 20명이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현한 36점의 아트워크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공간 ‘뮤직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크록스의 공식 음원을 감상하며 YG PLUS의 버츄얼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과 함께 나만의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플레이그라운드’,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를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오프 코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된 에코 컬렉션과 멜로우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도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록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