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더현대 서울에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Bring 2gether Playground(브링 투게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과 예술을 결합해 더욱 다채로워진 크록스’를 콘셉트로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및 공간이 구성됐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트 감상부터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감상 및 숏폼 제작 체험, AR 경험, 한정판 제품 및 신제품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디지털 아트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올 3월 진행된 크록스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16명의 아티스트와 아트 콘테스트 우승자 20명이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현한 36점의 아트워크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공간 ‘뮤직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크록스의 공식 음원을 감상하며 YG PLUS의 버츄얼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과 함께 나만의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플레이그라운드’,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를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오프 코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된 에코 컬렉션과 멜로우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도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록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