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 신규 타이틀·로고 공개
올 9월 적용 예정…기존 이용자는 업데이트 통해 이용 가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넥슨이 지난 13일(현지시각)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FIFA 온라인 4)’와 ‘EA SPORTS™ FIFA Mobile(FIFA 모바일)’의 신규 타이틀과 로고가 공개됐다고 14일 밝혔다.
EA 스포츠는 지난 13일(현지시각) 암스테르담에서 개최한 ‘FC CLUB HOUSE’ 행사에서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의 새로운 이름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FC 모바일)’을 발표했다. 신규 타이틀, 로고는 올 9월 중 적용되며, 기존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의 게임 정보 및 플레이 상황은 모두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 그대로 유지된다. 이와 함께 영국 프리미어리그, 독일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한 다양한 축구 리그, 클럽 및 선수에 대한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풍성하고 생동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5주년을 맞은 ‘FIFA 온라인 4’는 지난 8일 역대 최고 기록인 PC방 점유율 32.62%를 기록, PC방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올해 3주년을 맞이한 ‘FIFA 모바일’ 또한 꾸준한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 등에 힘입어 작년 월드컵을 기점으로 이용자 수가 2배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