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7-14 16:41:15
수정 2023-07-14 16:41:1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출시 초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델 손석구와 함께 켈리만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번 켈리 광고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한 켈리만의 강렬한 탄산감으로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여름이라는 계절성 요인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광고는 무더운 도심, 땀에 젖은 손석구가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해 켈리를 바닥에 꽂자 바닥이 갈라지고 오로라 빛이 솟아오르며 도시 전체가 얼어붙는다. ‘더블 숙성으로 시원하게 터진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강렬하게 퍼지는 맥주 거품과 탄산 장면에 이어 켈리를 마시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켈리의 여름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볼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2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3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4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5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6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7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 8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9‘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10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