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하반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모든순간 두근두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7-17 09:18:32
수정 2023-07-17 09:18:3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새로운 슬로건 '모든순간 두근두근'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상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진행했던 '모처럼 두근두근'에 이어 새롭게 진행하는 것으로 '모처럼 두근두근'이 코로나로 약 3년간 여행을 못 갔던 여행 심리를 자극했다면 '모든순간 두근두근'은 여행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것을 기념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의 로망을 자극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광고 콘셉트는 여행은 여행지에서의 순간뿐 아니라 떠나는 순간도, 여행을 기다리는 순간까지도 모두 여행이라는 점과 여행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건 일상의 모든 순간이 두근두근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약이 완료된 순간 '나의 마음은 이미 여행 중' '두근거리는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이니까'라는 광고 문구로 여행의 설렘을 표현했고 2030세대의 여행 심리를 대변하는 '직장인 편'과 5060 부모님 세대의 심리를 표현한 '가족여행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두 편의 광고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미디어와 지하철을 비롯해 다양한 옥외광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