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쾌적한 여름 위한 '제트리오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가 고객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제트리오(제Tri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트리오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제트 AI, 제트 봇 AI, 제습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제트 AI와 제트 봇 AI 구매 시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마루, 카펫, 매트 등 청소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흡입력을 구현하는 AI 기능으로 국내 최초 AI+ 인증을 받은 스틱형 무선청소기다. 특히 최대 280와트(W)의 흡입력과 청소 후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으로 여름철 청소 고민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집 구조와 사물 종류는 물론 사람과 고양이까지 인식하는 'AI 자율주행' 기능이 적용됐으며, 제트 싸이클론과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더 강력해진 흡입력과 UV LED로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청소한다. 또한 집을 오래 비우는 여름 휴가기간에는 제트 봇 AI에 장착된 카메라로 언제든 집안과 반려동물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는 일반 모드 대비 최대 20%의 소비전력을 절약해주는 'AI 절약 모드'로 온종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6리터 대용량 물통이 적용돼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 없어 간편하고, 스마트싱스 기반의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웰컴&어웨이 기능'과 '만수 알림'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자랑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덥고 습한 여름을 똑똑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여름에 쓰면 더 좋은 '제트리오'를 통해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트리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