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쾌적한 여름 위한 '제트리오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가 고객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제트리오(제Tri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트리오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제트 AI, 제트 봇 AI, 제습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제트 AI와 제트 봇 AI 구매 시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마루, 카펫, 매트 등 청소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흡입력을 구현하는 AI 기능으로 국내 최초 AI+ 인증을 받은 스틱형 무선청소기다. 특히 최대 280와트(W)의 흡입력과 청소 후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으로 여름철 청소 고민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집 구조와 사물 종류는 물론 사람과 고양이까지 인식하는 'AI 자율주행' 기능이 적용됐으며, 제트 싸이클론과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더 강력해진 흡입력과 UV LED로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청소한다. 또한 집을 오래 비우는 여름 휴가기간에는 제트 봇 AI에 장착된 카메라로 언제든 집안과 반려동물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는 일반 모드 대비 최대 20%의 소비전력을 절약해주는 'AI 절약 모드'로 온종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6리터 대용량 물통이 적용돼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 없어 간편하고, 스마트싱스 기반의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웰컴&어웨이 기능'과 '만수 알림'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자랑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덥고 습한 여름을 똑똑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여름에 쓰면 더 좋은 '제트리오'를 통해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트리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