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 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한화생명이 25일 원하는 담보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e시그니처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인기 상품 ‘시그니처 암보험’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성에 맞게 변화를 줬다는 점이다.
기존 주계약과 특약 구성과는 달리 이번에는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출시됐다.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상품을 가입하는 만큼 직관적인 UI·UX로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다.
상품은 보험료 인상 없이 진단부터 수술, 항암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비갱신형’, 검사와 진단, 수술, 치료, 예후까지 전 과정을 보장하는 ‘올케어형’, 신 의료기술을 비롯해 수술 위주의 모듈이 들어 있는 ‘수술집중형’, 여성을 위한 유방암, 갑상선암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맞춤형’이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시그니처 암보험만의 ‘핀셋 설계’도 한층 정교해졌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보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일반암, 유사암, 고액암, 부위암 9종으로 구분하고 있다.
기존의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시그니처 암보험의 고유 특징인 ‘면책기간 내 보험료 미부담제도’를 온라인 전용상품 중 최초로 적용했다. 이는 90일 동안 일부 보장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는 제도다.
또한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이 상품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다.
성윤호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은 "고객이 직접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기에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빠른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h수협은행, 제5기 'Sh크리에이터' 발대…'임플로이언서' 브랜딩 확대
- ‘소호 1강 독주’ 4인뱅 인가전…6월 결과 나온다
- ‘블랙 먼데이’ 공매도 재개 첫날 코스피 3% 급락
- KB국민銀, 전세사기 예방 숏폼 드라마 ‘반반하우스’ 공개
- 새마을금고, 2025년 상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 실시
- 토스뱅크 출범 이래 첫 연간 흑자 달성…지난해 당기순이익 457억원
- KDB SOS Fund 운영 중인 산업은행…선박혁신프로그램 1·2호 완료
- 신한은행, CU편의점과 ‘4월 거짓말 같은 SOL트카 혜택’ 이벤트
- [인사] 우리자산운용
- ABL생명, 보장성 보험 신상품 2종 출시…장기요양·치매보장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h수협은행, 제5기 'Sh크리에이터' 발대…'임플로이언서' 브랜딩 확대
- 2김영태 남원시의회 의장, 산불진화대 격려 방문
- 3경기도, 주 4.5일제...'쉬자' 운영
- 4인천, 국비 7조 원 확보 시동... 효율 강화해야
- 5파주시, 미군 반환공여지 개발..."난관多“
- 6전주시-전북자치도교육청, 마이스산업 활성화·미래 교육 지원 ‘맞손’
- 7과천시, 지정타 주차장 추진… 시의회·시민 모두 ‘제동’
- 8부천시, ‘온 마음 펀드’ 출범
- 9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10전북자치도, 금융특화도시 도약 위해 이전 금융기관과 협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