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플래니스트’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8-01 14:40:17
수정 2023-08-01 14:40:17
정의준 기자
0개

두리화장품㈜은 MZ 소비자 타깃의 비건 뷰티 브랜드 ‘플래니스트(PLANIST)’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래니스트는 ‘더하는 것이 아니라 빼는 것으로부터 진정한 피부의 휴식이 시작된다’라는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MZ 세대의 소비 트렌드인 미닝 아웃에 동참하기 위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플래니스트에서 출시된 ‘자색 당근 PHA 라인’은 수분 충전과 필링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2in1 라인으로 땅끝마을 해남에서 직접 공수한 자색 당근은 주황 당근 대비 30배 많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플래니스트는 추후 출시될 라인에서도 비건 뷰티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2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3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4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5“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6“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7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8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9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 10“매출 전액이 계열사 거래”…한솔 ‘내부거래’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