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하세요"…'리온 브랜치' 출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신협중앙회는 모바일 웹플랫폼 ‘리온(ReON)브랜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리온브랜치는 별도 앱 설치, 공동인증서 이용 등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각종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기반 디지털플랫폼이다.
고객들은 리온브랜치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가입, ▲여신 1종(주택담보대출) 가입,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조합원 정보변경, ▲이용조회 동의서 수집, ▲회비납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협은 리온브랜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달 7일부터 10월 6일까지 ▲즉석 당첨 이벤트와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참여자는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5,000명에게 2,000 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리온브랜치를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결제한 5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지역화폐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결제한 25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배봉숙 신협중앙회 디지털금융이사는 “앱을 설치하거나 공동인증서 없이 신협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리온브랜치’로 한층 더 높아진 금융 접근성과 편리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 우리銀, 해병대 2사단 자매결연 40주년 기념 위문 방문
-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 iM금융, KLPGA 첫 대회 ‘iM금융오픈 2025’ 트로피 공개
- NH투자증권, 쿼타랩과 주식보상제도 업무협약 체결
- DB손보, ‘KBS119상’ 23년 연속 후원…"소방공무원 노고 치하"
- JB금융·BNK금융·iM금융 '공동 AI 거버너스' 수립 추진
- 롯데손해보험, ‘앨리스’에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출시
- 신한은행 땡겨요, 디지털화폐 테스트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스템 오픈
- NH투자 “건설업, 부양책·수출 호재 기대…현대건설 최선호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도시관리공단, '수상안전 인력 양성' 본격 시동
- 2광양 망덕포구, 염생식물 군락지 조성에 구슬땀
- 3여수상의, 김영우 영산강유역환경청장 초청 특강 성료
- 4광양시의회, 경남·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따뜻한 손길
- 5"대화엄사를 세우다" 학술세미나 개최
- 6광양경자청, 김이가와 2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한국관광공사, 2025 우수웰니스관광지 11개소 신규 선정
- 8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 9구름DEVTH, 국내 최초 ITSQF 기반 SW개발역량 평가도구 인증 획득
- 10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