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 화장품 구독 '코즈볼' 론칭행사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3-08-16 14:04:40
수정 2023-08-16 14:04:40
정의준 기자
0개

개인 맞춤 화장품 전문기업 코즈볼이 지난 14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코즈볼 론칭 세레머니 – 새로운 아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즈볼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피부를 진단하고 81가지의 개별 맞춤 알고리즘을 적용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3개월 마다 공급해 주는 구독서비스를 진행하는 화장품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서 코즈볼은 무인 자동화 화장품 생산 기계와 피부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 화장품을 선택하여 주는 스마트 앱 등 자체 연구 개발한 미래형 화장품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 판매사들의 구독서비스 예약 회원 1만명 달성 성과도 발표됐다.
특히 현재 공장 및 유통 허가를 진행 중인 중국, 베트남, 미국, 싱가폴, 대만 등 글로벌 사업 파트너를 초청해 해외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언론사와 해외 인플루언서, 피부과 병원장, 미용학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참석해 미래의 피부 관리 방식과 화장품, 개인 맞춤이라는 새로운 시대의 미용 산업을 관심있게 지켜봤다.
장인상 코즈볼 회장은 “코즈볼이 화장품 브랜드가 아니라 화장품의 새로운 형태”라며 “이러한 볼 형태의 1회용 개별 포장된 화장품이 되어야 진정 화장품의 효과와 안전성 그리고 맞춤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그룹 장인화, 美서 철강산업 지속가능 성장방안 모색
- 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 해탄, 제4회 창업 설명회 성료…"성공 창업 하세요"
- CU,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 PLA로 도시락 용기 전면 교체
- 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전년 대비 2배 성장"
- 세븐일레븐, 부창제과와 협업…‘K디저트 시리즈’ 선봬
- 롯데백화점, ‘골든듀’와 한글날 기념 특별 전시 개최
- 삼성증권"큐리언트, 글로벌 항암제 시장 주목"
- 한국앤컴퍼니그룹,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론칭
- 한화,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총력 지원 나선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영덕 고속도로 11월 개통 예정…동해안 광역경제권 새 시대 연다
- 2영천愛 와인&다인 1차 행사 성료, 5쌍 커플 탄생
- 3영천교육지원청,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
- 4포스코그룹 장인화, 美서 철강산업 지속가능 성장방안 모색
- 5김천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 지원 위한 김천 관내 전달 연수
- 6주낙영 경주시장, APEC 정상회의 보름 앞두고 국·소·본부장 회의 주재
- 7포항시, ‘월드푸드테크컨퍼런스 2025’ 참가. . .식품산업 혁신 이끈다
- 8관광약자도 편안한 김천, 열린관광도시 도약 나선다
- 9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 10해탄, 제4회 창업 설명회 성료…"성공 창업 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