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DP 정기적금’ 출시…최고 연 10% 금리 제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종합금융이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D.P.’ 원작자인 김보통 작가와 손잡고 ‘DP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드라마 ‘D.P.’는 김보통 작가의 동명 웹툰을 각색한 작품으로, 2022년 가을 시즌 1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달 28일 시즌 2가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한 ‘DP 정기적금’은 최고 연 10%의 금리 혜택이 주어지는 개인고객 비대면 전용 특판 상품이다. 적금 만기는 6개월이고 가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고 20만원까지다.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에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총 3만 좌까지만 판매한다.
해당 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는 최고 연 8.0%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항목으로는 △신규고객 연 3.0%, △현역군인 또는 친구추천 3.0%, △활동고객 연 1.0%, △마케팅 수신동의 연 1.0%로, 모든 우대 조건 충족 시 연 10% 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우리종합금융은 적금 출시 이벤트로 상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명에게 ‘D.P. 웹툰 만화책 세트’을 증정한다. 판매 좌수에 비례한 기부금을 적립하여 국가보훈처에 기부할 예정이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의 원작과 금융상품을 결합해 국방의 의무를 실천하는 군장병들과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까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 희망드림봉사단 '온기우편함' 손편지 마음 나눔 실천
- 2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을 대한민국 데이터센터 전진기지로 육성"
- 3남원시, 가로수 뿌리로 들뜬 인도 정비…12월 완료
- 4낮에 쏟아지는 졸음 줄이려면…"꾸준한 ‘흥미’ 느낄 일 찾으세요"
- 5남원 예루원 '민화 야광 놀이터'…24~27일 운영
- 6김철우 보성군수 "공직자 맞춤형 교육으로 시대에 맞는 행정 서비스 제공"
- 7남원시, 제1회 김병종 미술상 시상…윤진미 작가 첫 수상
- 8신협, 백혈병·소아암 환우 위해 헌혈증서 1500매·후원금 전달
- 9고창군, 위생·서비스 우수 모범음식점 33개소 재지정
- 10순창 '미리크리스마스' 성료…AR·체험에 가족 호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