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IT 커리어 성장 지원 코드아일랜드 8월 ‘그로잉데이’ 개최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가 IT분야 커리어 성장을 지원하는 코드아일랜드 8월 ‘그로잉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로잉데이’는 코드스테이츠의 IT 커리어 커뮤니티 코드아일랜드가 주관하는 네트워킹 행사로 매월 다양한 업계 종사자들을 초청하는 정기 세미나로 추진된다.
오는 26일 코드스테이츠 본사에서 개최되는 이번 8월 그로잉데이의 최대 참여 인원은 100여명이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코드아일랜드 입국 티켓 및 각종 이벤트 참여 기회와 IT 업계 종사자들과 네트워킹 기회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세미나는 현직자들의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토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총 8개 세션이 진행되다. 참가자들은 1인당 최대 2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세션별 정원은 12명이다.
토크 세션 연사로는 저스트세이잇 CEO를 비롯해, 데브옵스 엔지니어, PM, 프론트엔드 개발자, 그로스 마케터 등 다양한 IT 기업에서 커리어 트랙을 이어가고 있는 다수의 현직자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강연자들은 창업 노하우, 주도적인 서비스 기획 역량, SW 문제해결 아이디어 도출, 비전공자의 개발 직군 진출 성공기 등을 주제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업계 종사자들이 꾸준히 직무 역량을 끌어올리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월 그로잉데이를 개최하고 있다”며 “IT 커리어 성장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논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드스테이츠는 최근 맞춤형 취업 전략 설계를 지원하는 '커리어 루트 파인딩' 프로그램을 선보인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주당 국장TF "한덕수 권한대행은 상법 개정안 즉시 공포해야"
- 2이복현, MBK에 날선 비판…“못 믿겠다 남의 뼈 깎아”
- 3김진형(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대표이사)씨 시부상
- 4이권재 오산시장, 세교3·계성부지…‘인구 50만, 자족’ 시동
- 5국민의힘 전만권 아산시장 후보 “시민 행복 아산으로”
- 6경기 여주대 정희라 교수, '정책적 대안 모색'
- 7국립순천대, 첨단소재 광양캠퍼스 개소…지역혁신 본격 시동
- 8현대제철, 내달 인천 철근공장 ‘셧다운’
- 9임기 끝난 한국마사회장…차기 회장 과제 ‘산적’
- 10채움에스앤시, 전기차 화재 예방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