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두 도시 엮어 DIY 일본 여행 떠나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제주항공은 한일 노선 다변화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케줄과 취항 도시간의 연결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8월 기준 37개 도시 50개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특히 일본 노선의 경우 국적 항공사중 가장 많은 14개 노선과 주 195회에 이르는 많은 운항 횟수를 제공함으로써 일본을 찾는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제주항공의 다양한 노선과 스케줄을 활용해 인근 취항 도시를 묶어 여행 스케줄을 구성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인근 취항 도시와 연계한 여행이 가능한 대표적인 노선으로 오이타와 후쿠오카가 있다.
오이타는 벳푸와 유후인으로 대표되는 인기 여행지로 규슈 지역 여행시 꼭 방문해야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이타 지역을 여행하고자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후쿠오카를 통해 버스나 열차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 왕복 약 5시간 정도의 이동 시간을 들여 오이타를 방문하고 있다.
제주항공의 ‘인천~오이타’, ‘후쿠오카~인천’ 노선을 활용한다면 두 도시간의 이동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주말 및 연차 등을 활용해 2박3일 일정의 규슈 지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인천국제공항에서 토요일 오전 출발하는 ‘인천~오이타’ 노선을 이용해 유후인, 벳푸 등 오이타 지역을 여행하고, 후쿠오카로 이동 쇼핑과 식도락을 즐긴 뒤 월요일 저녁 ‘후쿠오카~인천’ 노선을 이용해 귀국하면 알찬 여행 구성이 가능하다.
또 제주항공이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히로시마와 마쓰야마도 두 도시를 연계한 여행일정 구성이 가능하다. 도쿄, 오사카 등과 같이 관광객으로 붐비는 번잡한 대도시를 벗어나 한적한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이다.
제주항공의 ‘인천~히로시마’ 노선을 이용해 히로시마에서 ‘일본 3경’이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쓰쿠시마신사 등의 여행지와 사케, 오코노미야키 등 지역 특색 먹거리를 즐긴 뒤 페리를 이용 약 40분정도 이동하면 마쓰야마를 방문할 수 있다.
마쓰야마에서는 온천과 일본 전통 분위기를 즐기고 ‘마쓰야마~인천’ 노선을 통해 한국으로 귀국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자유여행객들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쓰야마 1일 교통패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도쿄와 시즈오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쿄(나리타)~시즈오카 여행도 있다. 제주항공의 ‘인천~도쿄(나리타)’ 노선과 ‘인천~시즈오카’ 노선을 이용하면 대도시 도쿄의 매력과 후지산과 온천, 먹거리로 유명한 시즈오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항공은 근교 도시 여행 시 이동편의 향상을 위해 제주항공 이용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제휴 혜택을 오는 9월30일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새로운 여행지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제주항공의 다양한 스케줄과 합리적인 운임을 바탕으로 나만의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