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자체제작 웹예능·드라마 선보여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신협중앙회는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한 유튜브 웹예능 ‘신상입니다’와 웹드라마 ‘신입이 왕인가요?’가 누적 조회수 20만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웹예능 신상입니다는 신협 창구가 배경인 고민 상담 콘텐츠다.
부모와 자녀 간에 발생하는 세대 갈등, 비혼식 축의금을 요구하는 친구, 연인과 친구 사이 더치페이, 부족한 지역 인프라 등 MZ가 주목하는 다양한 사회적 이슈와 관심사를 주제로 다룬다.
유머러스하지만 따뜻한 관점으로 조합원의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협 직원 역할로 개그우먼 이희경 씨가 출연한다.
웹드라마 신입이 왕인가요?는 사회초년생인 안해영 사원이 미래미디어에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오피스 혈투극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법한 직급과 세대 간 갈등을 풍자했다.
낮은 직급일수록 갑(甲)이 되는 흥미로운 설정 아래 등장인물들이 갈등을 극복하고 관계를 회복하며 화합해 나가는 과정을 4부작으로 담았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신협이 자체 제작한 웹예능과 웹드라마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소통하고자 한다”며, “‘재미있고 간결하고 유익한 방송, 어부바(Amusing, Brief, Useful, Broadcast, Abuba)’를 핵심 전략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 우리銀, 해병대 2사단 자매결연 40주년 기념 위문 방문
-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 iM금융, KLPGA 첫 대회 ‘iM금융오픈 2025’ 트로피 공개
- NH투자증권, 쿼타랩과 주식보상제도 업무협약 체결
- DB손보, ‘KBS119상’ 23년 연속 후원…"소방공무원 노고 치하"
- JB금융·BNK금융·iM금융 '공동 AI 거버너스' 수립 추진
- 롯데손해보험, ‘앨리스’에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출시
- 신한은행 땡겨요, 디지털화폐 테스트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스템 오픈
- NH투자 “건설업, 부양책·수출 호재 기대…현대건설 최선호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도시관리공단, '수상안전 인력 양성' 본격 시동
- 2광양 망덕포구, 염생식물 군락지 조성에 구슬땀
- 3여수상의, 김영우 영산강유역환경청장 초청 특강 성료
- 4광양시의회, 경남·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따뜻한 손길
- 5"대화엄사를 세우다" 학술세미나 개최
- 6광양경자청, 김이가와 2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한국관광공사, 2025 우수웰니스관광지 11개소 신규 선정
- 8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 9구름DEVTH, 국내 최초 ITSQF 기반 SW개발역량 평가도구 인증 획득
- 10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