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엠, 투자 사업 참가 기업 모집
브랜드마케팅 전문회사 유디엠(대표 박종욱)이 오는 22일까지 매출 주도적인 마케팅 리소스를 투자해 브랜드 성장을 돕는 ‘마케팅 투자 사업’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디엠은 2012년 설립 이후 400건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한 디지털 통합 마케팅(IMC)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마케팅 투자 사업은 유디엠이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 노하우, 인적/물적 리소스 등의 마케팅 자산을 브랜드 기업에게 투자해 공동 성장하는 파트너십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서는 생활가전, 건강기능식품, 헤어용품, 반려동물 등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발굴할 예정으로 선발된 브랜드에는 최대 10억 원의 마케팅 예산을 지원하고 마케팅/광고, 유통/판매, 콘텐츠 기획/제작 등 다양한 과정의 인프라와 리소스가 지원된다.
안지철 유디엠 마케팅투자사업본부 팀장은 “마케팅 투자 사업은 기존 마케팅 대행 구조의 한계를 극복한 공동 성장 파트너십으로 이미 다수의 브랜드가 매출 증가라는 성과를 얻었다”라며 “유디엠의 검증된 마케팅 역량과 인프라를 토대로 비용과 인력을 직접 투자하므로, 브랜드는 제품 개발과 공급, 품질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 투자 사업 모집은 서류와 대면, 투자 심사를 거쳐 3개사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유디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