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음악 예능 ‘뮤직인더트립’ 제작…"음원 IP사업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23-08-30 09:39:24
수정 2023-08-30 09:39:24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아센디오는 MBC 음악 예능 ‘뮤직인더트립’을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음원 IP사업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여행기다. 전라남도 강진, 충청북도 단양, 경상북도 고령 총 세 지역으로 나뉘어 여행이 진행된다. 각각 지역의 가치를 발견할 신곡을 창작한다는 점과 지자체 협력을 통한 지역문화발전 기여함에 있어서도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제작을 통해 음원 IP사업까지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다”며 “지난해부터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제작도 꾸준히 이어와 사업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연말까지 10편 이상의 작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콘텐츠 제작 사업 부문에서 작품성이 뛰어난 작품 제작과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MOU…"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
- "저출생 극복 힘 보태요"…정진완 우리은행장, 챌린지 동참
- NHN페이코, ‘숏폼적립’ 출시…"영상 시청하면 포인트 적립"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 [부고] 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르쉐 타이칸 터보 S, '올해의 퍼포먼스' 수상
- 2명륜역 역세권 입지 ‘엘바온 동래’, 내달 분양 예정
- 3삼척시, 제106주년 3.1절 기념식 및 삼척보통학교 4.15 독립만세운동 재현 행사
- 4"국내 최초 전기 픽업 온다"…KGM, ‘무쏘 EV’ 사전 계약
- 5강릉시, 지속가능한 문화유산 가치 창출 ... 195억 원 지원
- 6원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 7한국관광공사,‘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공모
- 8대동,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참가…중대형 트랙터 등 전시
- 9랩인큐브, ‘미용성형의학회 미용기기 박람회’ 참가
- 10광주 북구, 4년 연속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운영 사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