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경비처리 지원"…국민카드, '스타비즈 오토빌 기업카드'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3-08-30 17:04:46 수정 2023-08-30 17:04:46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B국민 스타비즈 오토빌 기업카드' 이미지. [사진=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기업의 스마트 경비처리를 지원하는 신상품 'KB국민 스타비즈(StarBiz) 오토빌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SME(중소기업)규모 기업 대상 전자상거래 업종 우대포인트 혜택과 스마트 경비처리시스템 및 세무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본 포인트 0.1%를 제공하고 전자상거래 업종 이용 시 0.3%를 추가 제공해 최대 0.4%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스마트폰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전자영수증 수신·지출결의 작성을 지원하는 '오토빌서비스'와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발행, 온라인 세무상담이 가능한 '세무지원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빌서비스와 세무지원서비스는 NICE디앤알의 해당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발급 시 1만원이며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디지털과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전자상거래 이용이 많은 기업, 스마트 경비처리 지원 혜택이 필요한 기업에 도움이 되는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기업카드 경비처리시스템 도입이 필요한 사업자라면 업무 효율 증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