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 3.6% 금리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C제일은행이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최고 3.6%(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을 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배우 김영옥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아직도 몰라? 확실히 알자! 제일EZ통장'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캠페인 영상은 미니 드라마 형식으로 김영옥 배우가 국밥집 주인으로 출연해 손님들이 혜택 좋은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제일EZ통장의 금리와 혜택을 유쾌하게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1937년생인 김영옥 배우는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 킹더랜드 등을 통해 'K-할머니'라는 별명을 얻은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여배우다.
또한 드라마 쾌걸춘향의 OST 수록곡이자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가수 이지(izi)의 대표곡 응급실을 캠페인송으로 채택해 상품 특징을 메시지를 담아 중독성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오는 10월에는 응급실 후렴구 가사를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한 버전의 바이럴 영상 및 숏폼 형식의 영상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EZ통장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0%p(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파킹 통장 가운데 시중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다.
아울러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대우는 "제일EZ통장이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직도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상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카드, ESG 일환 '하나로 연결된 아이들의 마음' 사업 실시
- 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
-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 하나은행, 3분기 누적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 대한항공,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KB
- NH농협카드, 미성년 자녀 가족카드 'zgm 스스로카드' 출시
- 미래에셋證,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페스티벌’ 확대 개최
- '주담대 승부수' 토스뱅크…정부 규제가 최대 변수
- 천정부지 코스피에…증권사, 실적·주가 '양날개'
- “고파이 해결하라”…국감 도마 오른 바이낸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ES AI, 배터리 소재 개발 AI 플랫폼 최신 버전 'MU-1' 공개
- 2SK케미칼-아리바이오, 치매 치료제 개발 업무협약 체결
- 3'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中企 중앙유럽 진출 지원
- 4英 행동주의펀드 팰리서캐피탈 "LG화학, 극심한 저평가…자사주 매입해야"
- 5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컵시리얼’ 출시
- 6부산교육청, 5세 유아 대상 '가을 숲에 물들다' 숲체험 행사
- 7진에어, 묶음 할인 3종 국내선 확대 운영
- 8롯데웰푸드, 한국·파키스탄에 ‘쌀로칩’ 론칭 및 국가별 제품 출시
- 9"2월 여행 미리 준비해요"…제주항공, ‘J멤버스위크’ 진행
- 10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