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하반기 프로그램 티켓 오픈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티켓 구매 가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서킷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3 하반기 티켓 판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높은 수준의 운전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10월 론칭 이후 국내 고객들과 퍼포먼스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1일 27일까지 진행되며, 입문자를 위한 ▲AMG 익스피리언스부터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4개의 프로그램으로 총 8번 진행된다. 이에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패밀리 프로그램도 선택 사항으로 제공돼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메르세데스-AMG GT를 비롯한 강력한 레이싱 DNA를 자랑하는 내연기관 AMG 차량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메르세데스-AMG EQ의 모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특히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티켓 판매 서비스를 개시해,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들이 티켓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을 검색하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선물하기'를 이용해 손쉽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티켓을 구입한 참가객들에게는 실제 행사 일주일 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웰컴 패키지가 발송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도 AMG 모델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면서 “AMG 서킷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AMG 모델만의 매력적인 주행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